카테고리 없음

서울시립대학교 경영대학원 기간제 근로자 채용 공고

JOB잡고 2022. 1. 21.
서울시립대학교 공고 제2022- 32


서울시립대학교 경영대학원 기간제 근로자 채용 공고
서울시립대학교 경영대학원에서 근무 할 기간제 근로자를 채용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.


2022118


서울시립대학교 경영대학원장

 

1. 채용분야 및 접수처

직 종 근무부서 인원 주요업무 접수처 및 접수방법
기간제근로자 경영대학원 1 경영대학원 행정업무 및 수업업무 등 서울시립대학교 경영대학원
E-mail : shieun@uos.ac.kr
: 02-6490-2201

 

2. 지원자격

. 지방공무원법 제31조에 규정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

. 고등학교 이상 학력 소지자로 행정분야 2년 이상 근무경력이 있는 자

해당분야 경력 인정 범위 :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, 공공기관, 지방의회, 2년제 이상 대학 등

.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한 자 또는 면제자

. 컴퓨터 활용(한글, 엑셀, 파워포인트 등)이 가능한 자

. 최종합격 후 즉시 근무가 가능한 자(2022. 2. 3. 채용)

 

3. 근무조건

. 근무기간 : 2022. 2. 3 ~ 2022. 12. 31(11개월)

. 근무시간 : 11:00 ~ 20:00(8시간 / 5/ 40시간, 휴게시간 일 1시간)

방학 중 근무시간 : 09:00 18:00(야간수업 없음)

토요일, 일요일, 근로자의 날 및 법정공휴일은 휴무일

. 보수(급여) : 실 근무일수 × 81,800

주차수당 :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만근 시 1일분의 임금 지급

월차수당 : 1개월 만근 시 1일의 유급휴가 부여 또는 1일분의 임금 지급

처우개선수당 : 급식비(100,000), 교통비(60,000) 지급

4대보험(국민연금, 건강보험, 고용보험, 산재보험) 가입(원천징수)

. 채 용 일 : 2022. 2. 3.예정

4. 공고 및 제출서류

. 공고기간 : 2022. 1. 18.() ~ 1. 24.()

. 제출서류

[필수]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(첨부 양식 활용) 1.

개인정보 수집·이용에 대한 동의서(첨부 양식 활용, 서명) 1.

최종학교 졸업증명서 1.

경력증명서 1.

[선택] 컴퓨터, 어학 등 관련 자격증 사본 1.

[필수]서류 ,,은 원본 또는 스캔(이미지)하여 이력서에 포함하여 작성 및 제출

[선택]서류 원본은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심사 시 서류로 직접 제출

. 제출방법 : E-mail 접수(shieun@uos.ac.kr)

 

5. 전형방법 및 일정

구 분 일 자 내 용 비 고
응시원서
접 수
2022. 1. 18() ~1. 24.() - E-mail 접수(shieun@uos.ac.kr)
면접심사
대상자발표
2022. 1. 25.() 16시 예정 일정 및 장소 개별 통보(서류심사 합격자)
면접시험 2022. 1. 27.() 14시 예정 서울시립대학교 미래관 121206호 세미나실
합격자발표 2022. 1. 27.() 17시 예정 합격자 개별 유선통보

 

6. 유의사항

. 위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

.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, 추후 허위사실 발견 시 계약취소

. 서류전형에 합격한 자라 하더라도 적임자가 없을 경우 최종 합격자가 없을 수 있음

. 최종 합격자의 합격이 취소된 경우(채용 포기, 합격 취소, 채용 결격사유 발생 등)에는 고득점 순서에 의한 차순위자(예비합격자)를 최종 합격자로 변경할 수 있음

.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립대학교 경영대학원 행정실(02-6490-2201)로 문의

 

 

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