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울시립대학교 공고 제2022- 32호 서울시립대학교 경영대학원 기간제 근로자 채용 공고 서울시립대학교 경영대학원에서 근무 할 기간제 근로자를 채용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. 2022년 1월 18일 서울시립대학교 경영대학원장 |
1. 채용분야 및 접수처
직 종 | 근무부서 | 인원 | 주요업무 | 접수처 및 접수방법 |
기간제근로자 | 경영대학원 | 1명 | ‧ 경영대학원 행정업무 및 수업업무 등 | 서울시립대학교 경영대학원 • E-mail : shieun@uos.ac.kr • 문의 : 02-6490-2201 |
2. 지원자격
가. 지방공무원법 제31조에 규정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
나. 고등학교 이상 학력 소지자로 행정분야 2년 이상 근무경력이 있는 자
※ 해당분야 경력 인정 범위 :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, 공공기관, 지방의회, 2년제 이상 대학 등
다.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한 자 또는 면제자
라. 컴퓨터 활용(한글, 엑셀, 파워포인트 등)이 가능한 자
마. 최종합격 후 즉시 근무가 가능한 자(2022. 2. 3. 채용)
3. 근무조건
가. 근무기간 : 2022. 2. 3 ~ 2022. 12. 31(약 11개월)
나. 근무시간 : 11:00 ~ 20:00(일 8시간 / 주5일 / 주40시간, 휴게시간 일 1시간)
※ 방학 중 근무시간 : 09:00 ∼ 18:00(야간수업 없음)
※ 토요일, 일요일, 근로자의 날 및 법정공휴일은 휴무일
다. 보수(급여) : 실 근무일수 × 81,800원
▸주차수당 :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만근 시 1일분의 임금 지급
▸월차수당 : 1개월 만근 시 1일의 유급휴가 부여 또는 1일분의 임금 지급
▸처우개선수당 : 급식비(100,000원), 교통비(60,000원) 지급
▸4대보험(국민연금, 건강보험, 고용보험, 산재보험) 가입(원천징수)
라. 채 용 일 : 2022. 2. 3.字 예정
4. 공고 및 제출서류
가. 공고기간 : 2022. 1. 18.(화) ~ 1. 24.(월)
나. 제출서류
[필수] ①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(첨부 양식 활용) 각 1부.
② 개인정보 수집·이용에 대한 동의서(첨부 양식 활용, 서명) 1부.
③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1부.
④ 경력증명서 1부.
[선택] ⑤ 컴퓨터, 어학 등 관련 자격증 사본 1부.
※ [필수]서류 ②,③,④은 원본 또는 스캔(이미지)하여 이력서에 포함하여 작성 및 제출
※ [선택]서류 ⑤ 원본은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심사 시 서류로 직접 제출
다. 제출방법 : E-mail 접수(shieun@uos.ac.kr)
5. 전형방법 및 일정
구 분 | 일 자 | 내 용 | 비 고 |
응시원서 접 수 |
2022. 1. 18(화) ~1. 24.(월) | - E-mail 접수(shieun@uos.ac.kr) | |
면접심사 대상자발표 |
2022. 1. 25.(화) 16시 예정 | 일정 및 장소 개별 통보(서류심사 합격자) | |
면접시험 | 2022. 1. 27.(목) 14시 예정 | 서울시립대학교 미래관 12층 1206호 세미나실 | |
합격자발표 | 2022. 1. 27.(목) 17시 예정 | 합격자 개별 유선통보 |
6. 유의사항
가. 위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
나.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, 추후 허위사실 발견 시 계약취소
다. 서류전형에 합격한 자라 하더라도 적임자가 없을 경우 최종 합격자가 없을 수 있음
라. 최종 합격자의 합격이 취소된 경우(채용 포기, 합격 취소, 채용 결격사유 발생 등)에는 고득점 순서에 의한 차순위자(예비합격자)를 최종 합격자로 변경할 수 있음
마.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립대학교 경영대학원 행정실(02-6490-2201)로 문의
댓글